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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DC - NEXON DEVELOPERS CONFER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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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월 9일(수)
  • NDC21 환영사
    오웬 마호니 Owen Mahoney
    넥슨 / NEXON
  • 4차 산업혁명 시대 게임의 정의 - 전통의 게임을 넘어 새로운 게임을 향해
    김대훤 Kim, Daehwon
    넥슨코리아 / NEXON KOREA
  • 콘솔 로그라이트 제작기 - <던전림버스> 포스트모템
    김현석 Kim, Hyunsuk
    게임인 / GameIn
  • 실력점수? 랭킹? 다 비슷한 거 아닌가요 - 시뮬레이션을 통해 랭킹 시스템 평가/비교하기
    김호용 Kim, Hoyong
    네오플 / Neople
  • 나 == 내 캐릭터? - <마비노기> 게임 스토리텔링에서 플레이어와 캐릭터 구분하기
    장기은 Jang, Kieun
    넥슨코리아 / NEXON KOREA
  • FGT 얼굴 분석 프레임워크 개발 사례
    권승진 Kwon, Seungjin
    넥슨코리아 / NEXON KOREA
  • 추천알고리즘 Offline A/B 테스트(feat. PAIGE 프로야구 서비스)
    정예원 Jeong, Yewon
    엔씨소프트 / NCSOFT
  • <블루아카이브> 아트 디렉팅 - 덕질할 수 있는, 하고싶은 IP 만들기
    김인 Kim, In
    넷게임즈 / NATGAMES
  • 2D 게임 애니메이션 제작과정
    장선영 Jang, Seonyoung
    ㈜스튜디오뿌리
  • <길드워2> MMORPG 사운드의 핵심
    홍성하 Hong, Sungha
    아레나넷 / ArenaNet
  • 예시와 데이터로 보는 게임 크라우드 펀딩 노하우
    이라 Lee, La
    텀블벅 / TUMBLBUG
  • 게임 PD가 되어 보니
    김용하 Kim, Yonga
    넷게임즈 / NATGAMES
  • <쿠키런: 킹덤> 서버 아키텍처 뜯어먹기!-천만 왕국을 지탱하는 다섯가지 핵심 기술
    권태국 Kwon, Taeguk
    데브시스터즈 / Devsisters
  • 로컬라이징 노하우 공유 - 개발 환경 구축부터 글로벌 서비스까지
    김한수 Kim, Hansu
    데브캣 / devCAT
  • PUBG가 심쉽(PC, Console)으로 개발하는 방법
    김상기 Kim, Sangki
    크래프톤 / KRAFT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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