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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DC - NEXON DEVELOPERS CONFER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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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월 10일(목)
  • <바람의나라> MMORPG의 사용자경험(UX) 개선 탐구생활
    송지훈 Song, Jihoon
    넥슨코리아 / NEXON KOREA
  • <야생의 땅 : 듀랑고> 그 마지막 이야기
    오현근 Oh, Hyungun
    넥슨코리아 / NEXON KOREA
  • 게임의 성공을 만드는 전투 디자인 DNA : 스킬 네트워크를 활용한 전투 디자인 분석
    이동교 Lee, Donggyo
    엔씨소프트 / NCSOFT
  • 반지하게임즈의 <서울 2033> 포스트모템 - 텍스트 게임으로 살아남기
    이유원 Lee, Yuwon
    반지하게임즈
  • 이상탐지를 위한 빠른 시계열모델(RLS필터주기모델)
    임태훈 Lim, Taehoon
    넥슨코리아 / NEXON KOREA
  • 튜토리얼, 다시 보기 - UX로 시작해서 DATA로 해결하기
    정소리 Jung, Sori
    넥슨코리아 / NEXON KOREA
  • Making Hard Surface Easy
    Erik Hallberg
    엠바크 스튜디오 / Embark Studios
  • <Monster Hunter Rise> Amiibo 덧입는 플레이어 방어구 제작기
    손석민 Son SeokMin
    캡콤 / CAPCOM
  • <미니월드 VR>, <EXT> 을 중심으로 살펴보는 가상현실 애니메이션 제작 및 연출
    장욱상 Chang, Wooksang
    중앙대학교 첨단영상대학원
  • COVID19 & Media & Game
    김민석 Kim, Minseok
    닐슨미디어코리아 / Nielsen Media Korea
  • 기업의 데이터 자산 관련 제도 현황 - '기업의 자산이 되는 데이터는 무엇일까?'
    손승우 Son, Seungwoo
    중앙대학교 산업보안학과
  • 글로벌 게임 시장 트렌드 2021
    준데 유 Junde Yu
    앱애니 / App Annie
  • 처음 만드는 건데 실수 좀 할 수 있죠
    박소현 Park, Sohyun
    넥슨코리아 / NEXON KOREA
  • 게임 테스트 자동화 5년의 기록, <리니지M>과 <리니지2M>의 자동테스트 회고
    김종원 Kim, Jongwon
    엔씨소프트 / NCSOFT
  • 트랜스파일러(Transpiler) 설계 및 구현 - 오브젝티브C 에서 C++ 코드 변환
    성우경 Sung, Wookyung
    넥슨코리아 / NEXON KOREA
  • C# 정의를 사용하는 서버, 클라 코드 생성기 개발 이야기
    이연성 Lee, Yeonseong
    넥슨코리아 / NEXON KOREA
  • Java로 실시간 겜서버 엔진 개발 가능? ㅇㅇ 가능 - GameAnvil 개발 삽질기
    전만철 Jeon, Mancheol
    엔에이치엔 / NHN
  • <쿠키런: 킹덤> 감정을 움직이는 사랑받는 게임 만들기 - 쿠키런 킹덤 4년, 게임 개발 분투기
    조길현 Cho, Kilhyeon / 이은지 Lee, Eunji
    데브시스터즈 / Devsist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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