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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DC - NEXON DEVELOPERS CONFER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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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차 산업혁명 시대 게임의 정의 - 전통의 게임을 넘어 새로운 게임을 향해
기술의 발전과 맞물려 다양한 형태의 디지털 놀이 형태가 탄생을 하고 그것을 즐기는 문화가 확산되고 있는 이 시점에
게임이 더 많은 대중에게 다가갈 수 있는 향후의 지향점과 그 모습에 대해서 많은 분들과 생각을 나누고자 합니다.
  • 발표내용의 난이도 기본적인 사전지식 필요
  • 대상 게임의 모습과 방향을 설정하고 결정하는 디렉터, PD 레벨의 분들, 그리고 기획 실무와 사업 관련 종사자분들, 기타 기술의 발전과 게임의 접목에 관심이 많은 엔지니어들
  • 발표 시간 18분
  • 키워드 키노트 , 게임의 역사 , 게임의 정의, 상호작용성, 디지털놀이
김대훤 Kim, Daehwon | 넥슨코리아 / NEXON KOREA

발표자 소개

2006년 넥슨코리아에 입사해 큐플레이팀 팀장, 메이플스토리 해외개발실 실장 역임 이후
게임하이, 넥슨GT에서 개발총괄 이사 및 넥슨레드의 대표를 역임한 뒤
현재 넥슨코리아의 신규개발총괄 부사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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