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DC 메뉴로 바로가기 NDC 본문으로 바로가기

NDC - NEXON DEVELOPERS CONFERENCE

바로가기
LOGIN
KOREAN
ENGLISH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사수 없는 밸런스 디자이너를 위한 전투, 성장 밸런스 설계 방향 노하우 공유
밸런스 디자이너 일을 하면서 지금까지 겪어온 경험과 노하우의 일부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저는 사수가 없어서 독학, 커뮤니티, 분석, 경험을 토대로 업무역량을 힘들게 키워왔습니다. 발표를 통해 주관적일 수 있지만 제 경험과 노하우를 알려드리는 과정을 통해 같은 고민을 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 되실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 발표내용의 난이도 기본적인 사전지식 필요
  • 대상 기획자 , 밸런스 기획자
  • 발표 시간 37분
  • 키워드 게임기획 , 밸런스
조찬만 Jo, Chanman | 넥슨코리아 / NEXON KOREA

발표자 소개

<AXE> 프로젝트의 글로벌 파트장을 담당하고 있으며, 시스템과 콘텐츠, 전투 디자인, 경제 밸런스 등의 업무를 거쳐 현재는 주로 전투 밸런스 영역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밸런스 업무를 담당하면서 겪어온 경험과 공부했던 내용을 축약하여 제 개인적인 밸런스 디자인 설계 방향 노하우를 전달해드리고 싶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