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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DC - NEXON DEVELOPERS CONFER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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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 만드는 건데 실수 좀 할 수 있죠
많은 학생 게임 개발팀이 갈등으로 팀이 와해 되거나, 게임을 완성하지 못하고 프로젝트를 마칩니다.
이전에는 '팀 운이 좋지 않아서', '시기가 좋지 않아서'라고 생각했지만, 프로젝트를 마치고 한 발자국 떨어져 생각해보니,
우리가 경험이 적고 서툴러서 실수가 많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이 발표를 통해서 게임 개발을 시작하려는 분들에겐 덜 실수 할 수 있는 팁을,
유경험자분들께는 공감을 드리는 내용이 되었으면 합니다.
  • 발표내용의 난이도 사전지식 불필요 : 관련 전공이나 경력이 전혀 없더라도 이해할 수 있는 내용
  • 대상 학생 , 개발자 지망생
  • 발표 시간 26분
  • 키워드 학생 게임 개발 사례
박소현 Park, Sohyun | 넥슨코리아 / NEXON KOREA

발표자 소개

프로젝트 HP의 게임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야생의 땅: 듀랑고> 라이브에 참여했고, 입사 전에는 학생팀을 꾸려 인디 게임을 개발했습니다.
당시 개발 사례를 담은 '0년차 게임개발' 책의 공동 저자로 참여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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