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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DC - NEXON DEVELOPERS CONFER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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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로 풀어본 게임 유튜버 마케팅
이번 발표에서는 블링을 활용하여 유튜브 트래픽과 게임의 연관성을 다양한 각도에서 설명하고
개발사 규모에 맞는 활용 방안에 대해 간략히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블링(vling.net)은 유튜브 트래픽을 분석하여 다양한 산업 영역에서 활용할 수 있는 데이터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특히, 게임과 같이 유튜브를 주요 홍보 채널로 활용하는 산업에서 홍보 전략 수립 시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는 데이터라고 생각합니다.

저 역시 게임회사에서 게임 개발과 서비스를 진행한 경험이 있어 개발사들의 게임 홍보에 대한 고충을 잘 알고 있습니다.
유튜브 게임 카테고리의 트래픽을 이해하고 개발사 규모에 맞는 전략을 세운다면,
유튜브를 활용한 효과적인 게임 홍보가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 발표내용의 난이도 사전지식 불필요 : 관련 전공이나 경력이 전혀 없더라도 이해할 수 있는 내용
  • 대상 유튜브를 통해 게임을 홍보하고 싶은 모든 개발자와 게임 업계 여러분
  • 발표 시간 18분
  • 키워드 유튜브 , 유튜브 게임 마케팅 , 게임 트래픽
정용희 Jung, Yonghee | 버즈앤비 / BUZZ & BEYOND

발표자 소개

현재 '블링' 서비스를 운영 중인 버즈앤비에서 CPO를 담당하고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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