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DC 메뉴로 바로가기 NDC 본문으로 바로가기

NDC - NEXON DEVELOPERS CONFERENCE

바로가기
LOGIN
KOREAN
ENGLISH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Monster Hunter Rise> Amiibo 덧입는 플레이어 방어구 제작기
<Monster Hunter Rise>라는 게임 안에 존재하는 플레이어 방어구 제작을 하면서 있었던 개발 비화들과 제작하기 전에 고민해야 하는 점들에 대해서 전달해드릴 생각입니다. 플레이어 방어구 중에 야츠카타키 방어구, 비슈텐고 방어구, 그리고 Amiibo 덧입는 플레이어 방어구를 통해 제작 워크플로우를 소개해드리면서, 처음부터 완성까지의 과정을 이미지와 영상을 통해서 알기 쉽게 소개해드릴 예정입니다. 프로젝트에 소속된 모델러가 원화와 기획을 이해하고, 스스로 생각하며 더 멋진 모델링이 완성될 수 있도록 늘 고민하며, 실제로도 그것을 제작할 수 있는 자신감과 자신의 가능성을 이 세션을 통해서 얻어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 발표내용의 난이도 기본적인 사전지식 필요
  • 대상 캐릭터 모델러 , 배경 모델러 , 3D아티스트 지망생
  • 발표 시간 35분
  • 키워드 몬스터 헌터 , 캐릭터 모델러 , Amiibo
손석민 Son SeokMin | 캡콤 / CAPCOM

발표자 소개

일본 오사카를 본사로 두고 있는 컨슈머 게임소프트 메이커 CAPCOM에서 컨슈머 3D 캐릭터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Monster Hunter Rise> 프로젝트에서 NPC의복, 플레이어 방어구, 동반자 아이루 방어구 제작을 담당하였고, 어셋 제작 외에도 팀원들이 퀄리티가 높은 어셋을 만들 수 있도록 매뉴얼 작성 및 제작 워크플로우를 교육 및 배포하는 역할을 하였습니다.
이전 NDC19에서는 <Monster Hunter : World> 프로젝트의 개발에 참여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록맨 원세트 아이루 방어구 모델링 제작기를 발표했었습니다.


Top